단순한 꿈일까, 아니면 실제로 미래에 다녀온 것일까?
확실한 건 나를 설레게 하는 너에게 저항할 수 없다는 것!
“이건 지금 이 순간 내가 한 선택이며,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야”
꿈에서 남자 친구가 죽는 모습을 본 소녀가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미스터리 판타지 로맨스 『너에 대한 두근거리는 예언』이 아르테에서 출간되었다. 이 작품은 시공간을 초월해 벌어지는 타임슬립 로맨스이자, 두려움과 용기를 안고 기어이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들의 성장소설이다.
청춘은 아름답게 빛나는 시기이지만, 때로 그 빛은 학창 시절에 맞닥뜨리는 입시, 성적, 부모와 친구와의 갈등 같은 현실에 가려지곤 한다. 이 소설의 주인공인 커쉰 역시 치열한 경쟁 속에서 괴로워하며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예지몽을 통해 신기할 정도로 생생한 미래를 보게 된다. 커쉰은 자신이 본 것이 단순한 꿈인지, 정해진 운명인지, 앞으로 다가올 미래인지 혼란스러워하지만, 매 순간 자신의 선택이 그 미래를 바꿀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차츰 자기가 원하고 옳다고 믿는 방향으로 발을 내딛기 시작한다. 그녀는 과연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고, 자신도 구할 수 있을까?
한국 독자도 깊이 공감할 만한 작가의 학창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너에 대한 두근거리는 예언』은 대만 온라인 창작 플랫폼 POPO에서 인기리에 연재되며 로맨스 베스트에 올랐다. 또한 국내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에서도 연재 시작과 동시에 베스트 랭킹에 오르며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았다.
저자 : 류잉
저자 : 류잉
琉影
대만의 인기 로맨스 소설 작가. 부드럽고 섬세한 필체로 청춘 로맨스를 그려내어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너에 대한 두근거리는 예언』은 POPO 오리지널 네트 로맨스 순위에 3개월 이상 오르며 인기리에 연재된 작품이다. 이 외에도 『달빛 카페』, 『여름, 7광년 거리의 사랑』, 『여름 반딧불이의 사랑』, 『네가 있던 우기』, 『하루의 맑은 하늘을 허락할게』, 『향기로운 풀의 키스』 등을 출간하였다.
역자 : 이지은
동국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영화 자막 번역을 했으며, 한국외대 한국어문화교육원에서 통번역 과정을 가르친다. 현재 번역집단 실크로드에서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 『황권』 등이 있다.
역자 : 이지은
프롤로그 _ 7
1장 최악은 없다. 늘 더 나쁜 것이 기다리니까! _ 9
2장 반전은 없다. 급변만 존재할 뿐 _ 55
3장 우등반의 쓰레기들 _ 92
4장 만년 전교 3등이라는 괴물 _ 138
5장 닭이 먼저인가, 달걀이 먼저인가 _ 181
6장 그 꿈에서, 내가 널 좋아하지 않아? _ 226
7장 최선의 선택은 무엇인가? _ 273
8장 등가 교환의 미래 _ 318
9장 가장 평범하지 않은 행운 _ 364
작가 후기 _ 400
옮긴이의 말 _ 405